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

MS-Office와 회계법인 솔루션이 만났다!

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은 금융감독원 품질관리제도의 감사기준인 6가지 구성요소가 포함된 Office 365 기반의 솔루션입니다.Office 365서비스 중 ‘SharePoint’ 기능이 포함되어야만 회계법인 솔루션을 결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데모체험
  • 상담 및 신청

서비스소개

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은 회계법인만을 위한 솔루션으로 그룹웨어와 Office 365, 금융감독원의 회계법인 품질관리제도 실시에 따른 필요한 모든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전자결재, 게시판, 근태관리 등이 포함된 그룹웨어는 Microsoft Office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되어 Office와의 연동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Microsoft의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운영됩니다. 때문에 보안과 장애에 대한 높은 안정성을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
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

품질관리제도 준수를 위한 계약위험평가, 업무수임보고를 통해 감사 전의 데이터를 확보하고, 감사 이후 조서관리를 이용해 사후 데이터를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문서에 대한 수정된 날짜, 수정된 사람, 버전관리 등을 통해 문서에 대한 세부 데이터가 시스템에서 검증되어 품질관리제도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Office 365 중 회계법인에 적합한 Essential, Premium 등의 일부 상품을 결합시켜 Office 365를 보다 더 쉽고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멀티디바이스 환경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결재 승인/반려 처리가 가능하며 실시간 메일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 출근/ 퇴근/ 휴•공가 등의 직원들 근태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근태이력을 엑셀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쉽고 빠르게 다양한 게시판 생성이 가능하며 댓글, 파일첨부, 게시판별 권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 감사 계약을 맺기 전에 해당 계약의 위험을 평가하고, 평가된 내역을 전자결재로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위험평가가 승인되면 이를 토대로 업무수임보고를 할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업무수임보고도 가능합니다.

  • 어느 업체에 몇 시간을 투여했는지 기록하여, 전자결재로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승인된 전자결재 내용은 엑셀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어느 업체에 비용을 얼마를 썼는지 기록하고 전자결재로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승인된 전자결재 내역은 엑셀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캘린더를 이용한 일정 관리와 팀/개인 일정을 손쉽게 등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엑셀로 일정 다운로드 및 변경 관리가 가능합니다.

  • 조서를 파일로 관리하고 조서에 대한 review를 별도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 Office 365 서비스와 결합하여 Microsoft Office 기술 기반의 전자결재, 회계법인 품질관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격안내

(부가세 별도)

 
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
서비스 이용료 300,000원 / 월 Office 365 회계법인 솔루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SharePoint’ 기능이 포함된 Office 365가 필요합니다.
SharePoint가 포함된 Office 365 상품:
Business Essential, Business Premium 등
기본 계정 100계정
계정 추가 1계정 당 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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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 절차

신청절차

요금 납부 방식

  월납 연납(12개월)
결제방법 자동이체, 신용카드 신용카드, 인터넷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최초요금 납부일 3일/10일/18일/25일 -
납부방식 월 선납 12개월 선납
월 납부일 매월3일 -
세금계산서 발급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급 (메일로 수신 후 인쇄하여 사용/법적 효력동일)
상담 및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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