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CSP, 시장점유율 1위


삼정데이타서비스는 2014년 Microsoft Cloud Solution Provider(국내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사업자) 및
Microsoft Cloud OS Network Partner(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 공급사업자) 부문에서
국내 최초 선정 이래 1만 고객을 달성하였으며, 국내외의 글로벌기업 500여 곳의 클라우드 기업고객을 신규로 유치하였습니다.

"그 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Event1.

대한민국 최저가
월납, 연납 중 편리한 결제방식으로 선택가능!

 

Event2.

Office 365 Business Essentials/ Premium 정가 신규가입시, 유저 당 2,000원의 그룹웨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가격 정보


"비즈니스급 전자 메일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비즈니스 에센셜

...

4,000원 (사용자/월)

  •  

    Office Online온라인에서 쓰는 웹오피스

  •  

    OneDrive Business클라우드 개인 문서보관함

  •  

    SharePoint동시편집가능 그룹문서보관함

  •  

    Exchange클라우드 이메일 서비스

  •  

    비즈니스용 Skype화상 및 기업용 통합 온라인메신저

  •  

    Yammer기업용 사내 SNS

  •  

    Teams채팅, 콘텐츠, 사용자 및 도구에 즉시 엑세스 가능한 채팅 기반 작업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치형 Office를 이용가능!"

비즈니스

...

6,000원 (사용자/월)

  • 설치형 Office Word + Excel + Powerpoint + OneNote + Outlook + Publisher + Access   Word          

  •  

    Office Online온라인에서 쓰는 웹오피스

  •  

    OneDrive Business클라우드 개인 문서보관함

"정품 Office + 메일, 그룹웨어까지
통합시스템을 한번에!"

비즈니스 프리미엄

...

10,000원 (사용자/월)

  • 설치형 Office Word + Excel + Powerpoint + OneNote + Outlook + Publisher + Access   Word          

  •  

    Office Online온라인에서 쓰는 웹오피스

  •  

    OneDrive Business클라우드 개인 문서보관함

  •  

    SharePoint동시편집가능 그룹문서보관함

  •  

    Exchange클라우드 이메일 서비스

  •  

    비즈니스용 Skype화상 및 기업용 통합 온라인메신저

  •  

    Yammer기업용 사내 SNS

  •  

    Teams채팅, 콘텐츠, 사용자 및 도구에 즉시 엑세스 가능한 채팅 기반 작업

이벤트 상품은 신규 1년 연납만 적용됩니다.
VAT 별도 / 1년 후 서비스 갱신 시 정상가 적용됩니다.

서비스 소개


서비스 비즈니스 에센셜
Business Essentials
비즈니스
Business
비즈니스 프리미엄
Business Premium
설치형 Office 사용자당 최대 5대 기기에 설치  

Access 포함

Access 포함

태블릿용 Office사용자당 최대 5대 기기에 설치  
스마트폰용 Office최대 5대 기기에 설치  
Office OnlineWord, Excel, Powerpoint 등 포함
OneDrive Business사용자당 1TB의 저장 공간
Exchange mail사용자당 50GB의 사서함  
비즈니스용 Skype무제한 온라인 모임  
SharePoint직원간 공동작업 가능 인트라넷  
Yammer소셜 네트워킹  
Teams팀 소통 채팅 기반 작업 영역  
최소 구매 수 1 1 1
최대 구매 수 300 300 300
결제 방식 월납, 연납 선택 가능
서비스 신청
프로세서
  • PC : 1Ghz 이상 x86 또는 x64비트 프로세서(SSE2 지원)
  • Mac : Intel 프로세서
운영체제
  • PC : Windows 7 이상, Windows Server 2008 R2 또는 Windows Server 2012
  • Mac : Mac OS X 10.10
  • iOS : Office for iPad®에는 iOS 7.0 이상이 필요하며, Office for iPhone®은 iOS 6.0 이상의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 Android : Office for AndroidTM는 Android KitKat 4.4 이상, ARM 기반 또는 Intel x86 프로세서가 장착된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용량
  • PC : 1GB RAM(32비트), 2GB RAM(64비트)
  • Mac : 4 GB RAM
하드디스크
  • PC :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 3.0GB
  • Mac : 6 GB HFS+ 하드 디스크 포맷
디스플레이
  • PC : 1280 x 800 해상도
  • Mac : 1280 x 800 해상도
그래픽 그래픽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려면 DirectX 10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다중터치 다중 터치 기능을 사용하려면 터치식 장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모든 기본 기능은 항상 키보드와 마우스 또는 기타 표준/액세스 가능 입력 장치를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Windows 8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치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제방식


  • STEP1

    회원가입
  • STEP2

    서비스 신청
  • STEP3

    결제
  • STEP4

    사용등록
  • STEP5

    Office 365 이용

<신청절차>

연납/월납 모두 가능!

결제방법을 연납과 월납 중 편리한 방법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Office365 전문컨설턴트에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월납 연납
결제방법
  • 자동이체
  • 신용카드
  • 신용카드
  • 인터넷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요금 납부일 3일 / 10일 / 18일 / 25일 결제 희망일
납부 방식 월 선납 12개월 선납
월 납부일 매월 3일 -
세금계산서 발급 전자 세금계산서 발급 (메일 수신 후 프린트하여 사용)

FAQ


모든 기업의 사무 환경이자 업무 도구인 Office, 메일, 일정, 문서 관리, 협업, 온라인 회의, 전자결재, 사내포탈 템플릿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Office 365는 모바일 기술 표준에 따라 개발되었기 때문에 이 기술 표준을 따른 브라우저라면 어떤 모바일 기기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Lync의 경우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필요하므로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 의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Office365 Business에서 제공하는 설치형 오피스는 기존 CD로 설치하여 사용하는 오피스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사용 가능합니다.
회사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회사 도메인이 있는 경우는 오피스365 내부에 도메인을 세팅하는 기능이 있어 회사 도메인을 직접 연결하셔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가지고 있는 도메인이 없는 경우에는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도메인을 새로 신청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세팅 절차나 도메인 신청에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 02-2029-0365 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이미 보유하고 있거나 새로 구매한 도메인이 있을 경우 오피스365 내부의 관리자 세팅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ooo.onmicrosoft.com와 같이 ooo부분을 다른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계약 해지를 통해 기존 서비스를 중단하고 새로 신규 상품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 경우 반드시, 해지 전에 기존에 사용하던 메일 서비스(Exchange) 와 협업포탈(SharePoint) 데이터를 백업 하셔야 한답니다.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365는 모든 서비스가 세팅 된 상태에서 새로운 사용자 계정만 추가하여 서비스 이용권한을 주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계정을 추가할 때 마다 직접 계정에 서비스 사용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으며 이 때 라이선스 이용권도 함께 부여됩니다.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는 사무실내부 외부와 같은 장소의 제약 없이 PC, 태블릿,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협업 솔루션/서비스 입니다.
최적의 비즈니스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는 Office 365의 기능을 업무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구성한 그룹웨어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서버 구축 및 메일, 일정관리, 웹하드, 메신저, 전자결재와 같은 솔루션을 따로 구매할 필요없이 Office 365 에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한 번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는 고객에 취향에 따라 그룹웨어의 각종 기능과 메뉴들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포탈사이트에서 블로그 또는 카페를 만들어 메뉴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것처럼 필요한 메뉴를 자유롭게 생성, 수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전자결재 현황부터 사내 일정, 공지사항, 게시판, 사내 문서 관리함까지 홈 화면에서 모두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내 포탈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웹에서 결재를 올리면 실시간으로 메일 알림이 와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에서 결재를 할 수 있으며, 사내 문서 관리함을 통해 실시간으로 문서 공유 및 웹에서 편집, 권한설정을 통한 문서의 외부 유출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클라우드 그룹웨어 서비스를 도입하고 싶다면 Office 365 Business Essential 5,500원(사용자/월), 클라우드 그룹웨어에 정품 Office 까지 필요하면 Office 365 Business Premium 13,800원(사용자/월)을 선택하여 도입하시면 됩니다.
그룹웨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Office 365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마이다이렉트 사이트 (https://mydirect.co.kr) 회원가입 후 Office 365 라이선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룹웨어 도입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2-2029-0365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립니다.
전자결재에서 사용하는 조직도를 앱형태로 배포하여 Outlook / Skype/ OWA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Office 365 사용자 계정을 동기화하기 때문에 조직도에서 부서 생성 후 부서원의 이름만 입력하면 됩니다. 순서나 위치도 손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Office 365에서 계정을 생성하면 되기때문에, 별도로 그룹웨어 계정을 추가로 생성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