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 성공사례

  • 본사와 해외 지사 직원 모두에게 익숙하고 동일한 업무환경 제공으로 업무 생산성 증대
  • 상태정보 활용 커뮤니케이션 즉시성 확보 : 메신저/ 화상회의/ 컨퍼런스/ 팀 사이트
  • 포탈을 이용한 수평/수직소통 전략을 달성하기 위한 SNS의 포탈 내 구현
  • HRMS 기능 포함으로 많은 수의 직원들을 효율적으로 관리
  • 다국어(4개 국어)지원, 한국형 게시판 지원

  • 그룹웨어 / PMS / LMS / 팀사이트 / 지식관리 구축 및 연동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
  • HRMS 기능 포함으로 많은 수의 직원들을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해짐
  • 화상회의, 전자결재, 원격지원 시스템 구축을 통한 업무 처리속도 향상 및 간소화
  • Lync와 조직도를 연동한 사내메신저로 쉽고 빠른 의사소통 가능
  • Web App 도입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

  • 계약위험평가/ 업무수임보고/ Time Report/ Cost Expense/ 조서관리 기능이 그룹웨어에 포함
  • 전자결재, 한국형 게시판, 근태관리 등 그룹웨어 필수 기능 포함
  • 금융감독원의 회계법인 품질관리 제도 준수
  •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도구를 제공하는 Office 365로 손쉽게 개발 및 구현 가능

  • 영림원 ERP와 전자결재의 연동으로 업무 프로세스 간소화
  • 상태정보 활용 커뮤니케이션 즉시성 확보 : 메신저/ 화상회의/ 컨퍼런스/ 팀 사이트
  • 문서 중앙화에 따른 정보 공유의 용이성과 투명성 확보
  • Lync 단일 솔루션 기반 Full UC 구현, 다국어(3개 국어)지원

  • 그룹웨어 바로가기
  • 상담 및 신청
그룹웨어 도입 성공사례 리스트
ns01
ns01
ns02
ns02
대외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