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Microsoft를 사칭한 피싱 메일 가능성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정데이타서비스(주)입니다.
항상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Microsoft는 최근에 CSP
파트너로부터 몇 가지 메일 피싱 케이스를 통보 받았습니다. Microsoft를 대신하여 요금 징수나 결제를 요청하는 의심스러운 피싱 메일에 대해서는 응답하지 마십시오. Microsoft는 요금 징수 또는 결제를 이유로 CSP
프로그램 파트너의 최종 고객에게 직접 연락하지 않습니다.
최근에 발생한 메일 피싱 케이스에 대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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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 1:
msonlineservicesteam@microsoftonline.com 별칭을 사용하는 사기범이 CSP
파트너의 최종 고객에게 직접 연락하여 결제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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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 2:
xxxx@miccrosft.com 별칭을 사용하는 사기범이 CSP 파트너에게 연락하여 가짜 은행 계좌에 결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전자 메일 도메인에는 c가 2개 있으며 이는 공식 Microsoft
도메인이 아닙니다).
고객님께서는 불필요한 금전적 손해를 입지 않도록 다음 지침에 따라 이러한 유형의 피싱 메일을 매우 신중하게 처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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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P 파트너인 삼정데이타서비스㈜ 통해 라이선스를 신청한 고객은 항상 당사 신청페이지(Mydirect.co.kr)에서 안내하는 은행 계좌를 통해 결제해야 합니다.
피싱 메일에서 제공하는 은행 계좌가 당사에서 안내하는 계좌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를 신뢰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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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싱
메일
메시지, 링크
또는
전화를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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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은 전자 메일이 합법적인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으면 당사
Office 365 기술지원팀 02-2029-0365 /
consulting@sds.co.kr
에 문의하십시오.
당사는 마이크로소프트社의 CSP(Cloud Solution Provider) 공식파트너로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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